Korea  Korea

Koh Lipe

코이 Lipe의 해변, 진정, 투명하고 얕은 물 기능이있습니다. 4 개의 주요 해변,

  • 카르마 비치 북한은 Adang 얼굴에 / Lipe 채널, 그리고

  • 선셋 비치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는, 석양의 얼굴은 서쪽.

 파타야 해변, Koh Lipe

 

사진으로  Bundhaya Resort

코이 Lipe 즉시 코이 Adang의 남쪽 약 500 차오 naam에 의해 사람에 유래있다 고들이 살고있다 Koh Lanta 안에 Krabi Province. 그들은 고기와 섬의 아첨 부분에 야채와 쌀의 일부 재배하다.

코이 Lipe the Tarutao 관할의 국립 공원과 국립 공원 등 법률과 그 밖의 나머지를 보호하는 입법이 면제됩니다. 섬 관광은 급속히 증가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그리고 성장과 동물의 보전과 쓰레기 꽤 몇 가지 문제에 직면하고있다. 관광객의 증가 숫자의 한 이유가 여기에 "리얼리티 TV 쇼 Tarutao 서바이버"에있습니다.

코이 Lipe 공원 통제하지 않으며 따라서이 부분에 머무를 공원의 주요 장소가있다, 코이 Adang에 주어진 제한된 시설. 여러 개의 방갈로 작업은 동부 해안과 파타야 해변에서 함께 메인 마을에서,이 섬의 남쪽에 세워졌다. 또한, 하나 또는 두 가지 간단한 레스토랑 및 상점의 주요 마을에있다. 당신은 마을과 Hat은 파타야 사이 주위 20~30분에 걸을 수 육로 또는 30B에 대한 오랜 - 꼬리 여객선.

거기에 작은 섬과 여러 작은 해변 골짜기의 남쪽을 따라 산호초입니다. 보트는 차오 naam 독도 인근 산호초로 고리를 고용을 제공할 수있습니다.

파타야 해변은 두 가지 주요 해변의 좋은, 차오 앞 부분의 하나로서 보트 계선과 일부 쓰레기로 덮여있습니다 마을에 누워있다. 그러나이 마을은 그냥 반대로 작은 섬, 코이 크라, 일부 잘 - 산호 보존 및 미세하게 스노클링있다. 너는 그곳에서 쉽게 마을 해변에서 수영을 할 수있습니다. Bundhaya Resort 파타야 해변에 위치해있습니다.

한 수 수용소가 이곳에, 또는 200B에 300B 밤에 차오 naam에서 오두막 임대료에 대한 몇 가지 방갈로 작업 또는 두 가지 모두에서 동쪽과 서쪽 해안의 주요 마을 근처에있다.

관광지 숙박 및 식사를

공식적으로, Koh Tarutao 11 월부터 5 월 국립 공원에서만 열려 방문자 파크 숙박 시설에 머물 수있는 몬순 시즌 동안 섬에에 나타나지만, 코이 Lipe에 차오 naam 땡과 함께하지 않으면 그들은 본토에서 자신의 음식을 가져와야한다.

방갈로 박세리 바라에서 공원 관리 사무소 (전화 074 711 38 / 3)에서 예약이 될 수도 있지만 영어를 여기서 얘기하거나 로얄 임업 부서 (전화 025 614 292) 방콕에서, 코이 Tarutao 및 / 또는를 통해 코이 Adang, 사툰 바라에서 박세리는 자신의 어떤 음식을 할 수있습니다 - 공원 식당 조금 비싼 집에 대해서 아무것도 쓸 수있습니다.

 

English Indonesia Israel Arab Hungary Czech Brazil Finland Sweden Norway Belgium Denmark Netherlands Poland Portugal Spain France Italy Germany Russia Turkey VietNam China Korea Japan Thai